PR

미소녀 수집형 RPG <요리차원> 사전예약 20만 돌파2018.03.30

2018년 3월 30일 보도자료 배포

-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로! 요리 모에화 RPG <요리차원>
- 사전예약 신청자 20만 돌파! ‘모카커피 코스튬’, ‘자원세트’ 등 추가 보상 전원 지급
- 4월 말 오픈 목표로 준비 중!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요리 모에화 미소녀 RPG <요리차원>의 출시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20만 명을 넘어섰다고 30일(금) 밝혔다.

<요리차원>은 안드로이드(AOS) 및 애플(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누적 신청자 수에 따른 추가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29일을 기점으로 사전예약자 수가 20만을 넘어섬에 따라 사전예약 신청자라면 누구나 한국 오리지널 식령 ‘돌솥비빔밥’과 한계 돌파 재료 ‘백미밥’ 게임 내 재화 ‘보석’등의 기본 보상을 비롯해, ‘자원세트’, ‘조리권’, ‘모카커피 코스튬’, 식령 ‘김치’ 등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플레로게임즈는 “게이머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우선 감사드린다. 동종 장르 게임들의 선례를 봤을 때 20만은 유의미한 수치라 내부적으로도 고무된 상태다”라며, “<요리차원>은 4월 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계자 모두 최선을 다해 완성도 높은 게임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25만, 30만 보상이 남아있는 상태로, 달성 시 다채로운 아이템과 오리지널 식령 ‘붕어빵’이 모두에게 지급된다. 아울러 ‘닌텐도 스위치’,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등이 걸린 공유 이벤트와 누적 가입자 및 팔로워 수에 따라 한국 식령 ‘떡볶이’, <요리차원> 굿즈 등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요리차원>은 도넛, 나폴리피자, 마카롱, 월병, 김치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 한 수집형 RPG다. 모티브가 되는 요리의 특성에 따라 주식, 메인, 반찬, 전채, 후식, 탕류로 구분된 식령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식령들은 게임 내 자원으로 얻거나 스테이지 및 이벤트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요리차원> 소식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flerogames.com/yori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ori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