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 신규 마을 ‘파크타운’ 오픈2018.10.24

2018년 10월 24일 보도자료 배포

- <에브리타운>의 아홉 번째 마을 ‘파크타운’ 등장
- 찹쌀떡 토끼 ‘몰랑’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2종 추가
- 이벤트 참여하고 ‘스타벅스 커플 디저트 세트’ 받아가세요!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신규 마을이 포함된 10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수)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마을 ‘파크타운’이 오픈됐다. ‘파크타운’은 <에브리타운>이 선보이는 아홉 번째 마을로 40레벨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오픈 가능하며, 오픈 시 ‘30시드’가 보상으로 100% 지급된다. 이와 함께 찹쌀떡 같은 귀여운 토끼 캐릭터 ‘몰랑’ 팬들을 위한 신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몰랑 팬케이크 전문점’과 ‘테마파크: 몰랑 가면 페스티벌’이 게임에 추가됐다.

아울러 토마토 소스를 활용한 이탈리아식 닭찜요리 ‘카차토레 전문점’과 청량감이 느껴지는 달콤상큼한 디저트 ‘모히또 케이크 전문점’도 새롭게 선보였다. 연구 포인트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프리미엄 랜덤박스’가 새롭게 등장했으며, 파워박스의 보상이 리조트 ‘오텀 오션 풀빌라’로 변경됐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10월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0월 29일까지 ‘카차토레 전문점’ 또는 ‘모히또 케이크 전문점’을 2개 구매하면 같은 건물을 하나 더 증정하고, VIP/조합원 패키지를 구매하면 시드를 20% 추가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몰랑’ 신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구입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로 구성된 ‘스타벅스 커플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11월 6일까지 파워박스 내 리조트 획득 확률이 두 배 상승하는 확률업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