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신작 모바일 게임 <게이트식스> CBT 사전예약 개시2018.12.13

2018년 12월 4일 보도자료 배포

- 모바일 기대작 <게이트식스> 12월 중 CBT 진행
- CBT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신청 가능
- 게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영상(30초) 공개


모바일 게임 기업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원더5마스터즈’의 개발사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의 신작 모바일 RPG <게이트식스>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4일(화) 밝혔다.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다. 매력적인 SF 세계관으로 전통적인 중세 판타지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며, 오랜 기간 축적된 개발사의 노하우가 캐릭터, 성장 요소, 밸런스 등 다방면에 반영되어 수집 RPG 본연의 재미 또한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CBT 사전예약 페이지(http://www.flerogames.com/gatesix)에서 신청 가능하다. 테스트는 이달 중 실시 예정으로 신청자는 정식 론칭 사전예약에도 자동으로 참여 된다.

플레로게임즈 김상민 이사는 “이번 CBT는 게임성과 안정성 검증의 목적도 있지만 <게이트식스>를 처음 공개하는 자리이기도 하다”라며, “새로운 RPG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타이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금일 오픈된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게이트식스>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영상 1종을 공개했다. 본 영상은 총 30초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의 전반적인 스타일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및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tesix)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