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모바일 RPG ‘2079 게이트식스’ 첫 업데이트 실시2019.04.22

2019년 4월 19일 보도자료 배포

- 이벤트 던전 ‘흐드러지게 핀 벚꽃 스테이지’ 추가
- 파티 던전 ‘데이터포식자’에 싱글 모드 도입
- 이벤트 기간 동안 6시간마다 한 번씩 캐릭터 무료 소환 가능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2079게이트식스’의 첫 업데이트를 금일(19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벤트 던전 ‘흐드러지게 핀 벚꽃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총 6스테이지로 구성된 이 던전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 마다 재화 ‘벚꽃’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모은 ‘벚꽃’은 이벤트 상점에서 캐릭터 소환권, 3성 진화 드론, 감시자의 전당 입장권 등의 고급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개당 10골드에 판매할 수 있다. 벚꽃 이벤트 던전과 상점은 모두 5월 9일 점검전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파티 던전 ‘데이터포식자’에 싱글 콘텐츠가 도입됐다. 싱글 모드는 본인이 보유한 캐릭터 7명으로 참여 가능하며, 난이도 및 구성은 파티 모드와 동일하게 진행된다. 클리어 시 코어 강화 모듈, 코어 제작서, 금속 등 코어와 관련된 재료들이 주어지고, 파티 구성에 대한 부담이 없어져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플레이가 예상된다.

플레로게임즈는 ‘2079 게이트식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캐릭터 무료 소환 쿨타임이 기존 24시간에서 6시간으로 변경되며, 이용자들이 부담없이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히든 스테이지 입장 비용과 의뢰소 비용, 데이터 포식자 입장 비용을 최대 50%까지 할인 적용한다.

이와 함께 본인이 달성한 레벨에 따라 코어 제작서, 광섬유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쑥쑥 성장 이벤트를 5월 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2079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로 4월 9일 국내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됐다. 탄탄한 스토리와 전략의 재미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출시 일주일이 지난 현재까지 마켓 인기 순위 상위를 유지하고 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